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운영 시스템

운영 프로세스

① 상담문의
  • 고객상담 및 고객사 방문
  • 고객 니즈 분석
  • 현황 및 서비스 요소 분석
② 계약 체결
  • 업무계약서 작성
  • 특수 계약사항 검토
  • 업무관련 보안유지 준수
③ 고객사 맞춤형 채용
  • 전국단위 모집 선발 및 1:1 심층 면접
  • 구축 네트워크를 통한 신속한 인력 수급
  • 엄격한 기준의 베테랑 관리자 선발
④ 인력 교육
  • 전담교육팀의 신규 인력 교육
  • 실습 교육
  • 직책 및 직급별 교육 시스템
  • 전문교육 기관과 제휴 관리자 리더십 교육,
    고객서비스(CS) 교육
⑤ 현장 투입
  • 현장 별 최적 인력 배치
  • 작업 별 체크리스트 수행
⑥ 인력 관리 감독
  • 현장 관리 책임자의 사업장 순회 점검
  • 결원 또는 비상 시 대체 인력 투입 대응
  • 직무 수행 능력, 성실성 등 인사 평가
⑦ 상황 공유
  • 본사와 현장 투입 사원들 간 실시간 소통
    및 주요 이슈 공동 대응
  • 현장 안전보건 관련 중요 이슈 전 사원 공유
  • 고객과 밀접한 소통 파트너십으로
    주요 의사 결정
⑧ 사후평가 및 보고
  • 일일 업무 보고서 취합 및 객관적 통계화
  • 부수 목표 설정 및 활동 지침 수립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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