운영 프로세스
① 상담문의
- 고객상담 및 고객사 방문
- 고객 니즈 분석
- 현황 및 서비스 요소 분석
② 계약 체결
- 업무계약서 작성
- 특수 계약사항 검토
- 업무관련 보안유지 준수
③ 고객사 맞춤형 채용
- 전국단위 모집 선발 및 1:1 심층 면접
- 구축 네트워크를 통한 신속한 인력 수급
- 엄격한 기준의 베테랑 관리자 선발
④ 인력 교육
- 전담교육팀의 신규 인력 교육
- 실습 교육
- 직책 및 직급별 교육 시스템
- 전문교육 기관과 제휴 관리자 리더십 교육,
고객서비스(CS) 교육
⑤ 현장 투입
- 현장 별 최적 인력 배치
- 작업 별 체크리스트 수행
⑥ 인력 관리 감독
- 현장 관리 책임자의 사업장 순회 점검
- 결원 또는 비상 시 대체 인력 투입 대응
- 직무 수행 능력, 성실성 등 인사 평가
⑦ 상황 공유
- 본사와 현장 투입 사원들 간 실시간 소통
및 주요 이슈 공동 대응
- 현장 안전보건 관련 중요 이슈 전 사원 공유
- 고객과 밀접한 소통 파트너십으로
주요 의사 결정
⑧ 사후평가 및 보고
- 일일 업무 보고서 취합 및 객관적 통계화
- 부수 목표 설정 및 활동 지침 수립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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